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요계 조상님'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하나세대 아이돌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5:02

    >


    #가요계 #조상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하나세대 #아이돌그룹 #HOT.출신가수 #장우혁. 지난해 H.O.T.의 재결합 콘서트가 전격적으로 성사돼 온전히 팬들을 만난 적도 있는 그는 사실 솔로 가수로서도 나쁘지 않을 만큼의 길을 성공적으로 닦은 몇 안 되는 능력자다.​ 어떤보다 신곡'우이켄도우(WEEKAND)'출시를 기념하고 2일 기자와 만난 장우혁을 보면서 또 한번 감탄의 소리가 높아졌다. 소 나무 생각 보면 하나 996년 H.O.T로 가요계 첫 발을 디딘 그는 이 24년간 뭄은지에, 묵이라는 솔 수의 ' 대단한 기록의 소유자'이다.내가 너무 모범적이고 도덕적인 인물인지는 모르겠다. 그냥 지나치지 않으려고 했어요. 일례로 SNS는 실제로 매우 위험하다. 긍정적인 효과도 많지만 위험한 요소도 매우 많이 갖고 있다. 그렇게 지나치지 않는 범주 안에서 행동하려고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어요. "그는 단지 '지나치지 않았던 것'이 화제가 되지 않았던 비결"이라고 했어요. 그러나 좀 더 깊이 들여다보면 다시 장우혁의 소가를 향한 애정이 바탕이 됐다.​


    >


    "가끔 지나쳐 "모범적입니다" "점점 더 눈이 멀게 된다" 등이라고 평가받게 되어 감사하고 의견 한다. 그동안 어떤 하나가 있어도 참았던 모양이다. 결말(억울한 상황도) 내가 아니면 거짓 없이 드러난다. 또 절약해야 한다. 갑작스런 절약이냐고 할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계약직, 프리랜서다. 따라서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절약해야 한다. 그래야 4,50대가 됐을 때 사람 눈치 안 보고 내가 하고 싶은 노래가 있다.기승 전 허리띠를 졸라매고 그 덕분에 요즘 하고 싶은 노래를 할 수 있게 됐다는 게 장우혁의 말이었다.​ 과거 90년대'가장 반항적인 이미지'의 우상이던 장우혁. 24년 때 로이 정도 흐른 뒤 그가 가장 모범적인 사람이었다는 사실을 누가 알았을까.​,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서 50세가 넘어까지 댄스 가수로 팬들을 만나고 싶다는 그의 소원이 한낱 꿈이 없음을 이 순간 직감할 수 있었다. 불혹을 넘어선 매우 최근도 춤을 추고, 50세를 지나도 멋진 춤을 출 수 있다' 멋지게 나이를 먹는 남자'장우혁의 끊임 없는 활약을 기대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