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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차를 위한 소음주운전. 해도.. 될까요? [찬성 vs 반대] 설문연구 결과와 응답자 상품 추당초 결과 안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2:17

    주차를 위한 소음운전·해도 좋아요?[찬성 vs반대]#설문 연구#결과 올해 ★, 응답자 상품 츄에쵸 결과 안내 ​'소음 주운 전'과 관련한 설문 연구를 2월 하나 4개~2월 하나 8개 총 5개가 실시한 결과와 설문에 참여한 사람 중 기프 티콤당에쵸쟈의 목록을 게재합니다.설문응답에 대한 #통계분석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맨 아래에는 본 #설문연구의 응답자 중 상품추초에 당초 분의 명단을 게재했습니다.​​


    음주 운전은 운전자 자신의 목숨뿐만 아니라 타인의 생명까지도 위협할 수 있는 매우 위험한 행동입니다. 아울러 군 모두 나쁘지 않고 1반이 아니라 대중에게 보여지는 이미지가 중요한 연예인, 국회 의원들은 몹시 조심해야 하지만 이들의 음주 운전은 아직도 끊이지 않는다. ​ □ 우리 나쁘지 않다고는 음주 운전 처벌 수위가 높지 않다는 게 지배적이었지만 프지지 않고 지난해 9월 부산에서 1어 나는 만취 운전자의 음주 운전사 그 때문에 세상을 떠났다 윤창호 씨 사망 사건을 계기로 윤창호 법이 지난해 12월 국회를 합격하고 실시되고 있다. 윤창호법이 개정돼 대중 여론이 음주운전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는데도 올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연예인이 있다. 연예인 ᄋᄋᄋ 씨는 음주 때문에 대리운전으로 집까지 왔지만 바쁘지 않아 주차하는 과정에서 주변 주민의 신고로 경찰에 적발됐다. 해당 기사를 읽은 누리꾼들은 억울해한다, 봐줘야 한다, 법대로 처벌해야 한다는 등 다양한 여론이 형성됐다. 여론 연구 전문 중소 기업(주)에스 에이 컨설팅은 이 2월 14~181까지 '음주 운전에 대한 인식'과 '해당 음주 운전 사건'을 주제로 온라인 설문 연구를 1,065명에 진행했다. 표본 오차는 95%신뢰 수준에서±3.00%입니다. 최근 음주 상태에서 집 앞까지 대리운전을 받고, 주차와 관련된 문제로 대리기사와 혼란을 야기하며, 직접 주차를 하다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연예인의 처벌에 대해 어떻게 소견합니까?에 대한 답변으로 봐줘야 한다. 36.6%, 법적 처벌이 필요하다 63.4%에서 음주 운전 처벌 스토리이 법적으로 정의된 데도 줘야 한다는 의견이 적지 않다고 나쁘지 않게 됐다. 특히, 봐야 한다는 의견이 10-43.4%로 다른 연령대(20-35.4%, 30대 32.6%, 40대 36.4%, 50대 이상 15.4%)보다 높은 나쁘지 않게 됐다. 오전에는 연령층의 경우 법에 대한 인식과 법과 직접 부딪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선처에 대한 의견이 다른 연령층에 비해 높을 것으로 보여 저연령층은 음주운전 위험성에 대한 인식 제고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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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치운전으로 적발된 연예인들이 자숙기간을 가진 뒤 복귀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에 대한 답변으로 찬성합니다. 54.5%, 반대합니다 45.5%로 찬성이 조금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찬성합니다는 의견은 하나 0-67. 하나 퍼센트에서 다른 연령층(20대 50.0%, 30대 46.5%, 40-48.5%, 50대 이상 38.5%)보다 높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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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 각국에서 소음·음주운전 처벌 수위는 다르므로 과인이 인정됩니다. 살바도르에서는 소음 주운 전 적발 즉시 총살형이 가능하고 불가리아는 2차 적발 시 교수형에 처할 수 있슴니다. 이 정도 수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에 대한 응답에 찬성하는 54.0%, 반대하는 46.0%로 찬성이 다소 우세했던 것으로 그와잉타했다. 특히, 찬성한다는 생각은 50대 이상 38.5%로 다른 연령대(최초의 0대 52.6%, 20대 56.3%, 30대 58. 최초의 퍼센트, 40대 54.5%)보다 아침게그와잉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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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귀하가 소견하는 음주운전으로 인한 처벌의 비결은, 생선 떨리는 것이 적절하다는 소견입니까?'에 대한 응답으로 평생 운전 금지 33.3%, 징역형 32.4%, 하나의 정기 운행 금지 2개.6%, 자동차 몰수 8.0%, 벌금형 4.7%순으로 그와잉타했다. 특히 평생 운전 금지에 대한 생각은 30대 이상 53.5%로 다른 연령대(하나 0-22.4%, 20-3개.3퍼센트, 40대 33.3%, 50대 이상 38.5%)보다 높은 그와잉타했다. 상대적으로 처벌 수위가 높다고 할 수 있는 벌금형은 소수의 응답자로 평생운전 금지과인 징역형 등 강한 처벌 수준으로 법을 개정해 음주운전에 따른 인명 피해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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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음운전 적발 시 동승자가 있는 경우, 동승자에 대해서도 처벌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에 대한 답변으로 처벌해야 합니다. 77.5Percent, 처벌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22.5Percent로 처벌해야 할 것입니다.생각이 압도적으로 높으니 나쁘지 않게 되었다. 처벌해야 하는 겁니다.생각은 경상도 6처음이다. 4Percent에 타고 지역(서울 8처음이다. 0Percent, 경기 87.7Percent, 충청 88.9Percent, 호남 7처음이다.4Percent, 기타 66.7Percent에 비해서 높은 나쁘지 않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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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누구 자신 알다시피 sound 주운 전에는 운전자와 아무런 죄도 아닌 제3자도 피해를 받을 수 있다. 이를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적용하여 짧은 거리의 sound 술 운전, 인명 피해가 자신 없는 귀취에서의 sound 술 운전 등을 고려하여 선처를 행하면 각종 sound 술 운전의 트러블이 발생, 미끄러질 위험성이 있다. 따라서 어떤 귀취든 sound 운전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전체의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올바른 운전자의 '마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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