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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7월부터 자율주행차량이 판매 될 방안 임..(레벨3,자동차로유지,차선변경,자율주행모두,레벨5,안전기준개정)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2:33

    안녕, FRANK다.


    올해 7월부터 자율 주행 차량 판매가 시작 될 것이다. 어렸을 때 상상 속에 있던, 그런 1들이 넓어지죠. 맑게 갠 하늘을 나는 자동차도~ 곧 출시되겠죠?관련 내용 같이 볼게요.


    2020년 7월부터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아도 스스로 차선을 유지하며 달리는 자율 주행 차가 본인 온다. ​ ​ 국토 교통부는 안전 기준의 책정에 올해 하반기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을 탑재한 수준 3의 자율 차의 출시와 판매가 가능하게 되면 51을 밝혔다.자동차로 유지 기능은 자동 운전 시스템이 스스로 안전하게 차선을 유지하는 것과 동시에 긴급 정세에 대응하는 기능입니다.


    오메리카 자동차 공학회(SAE)의 자율 주행 차량 분류에 따르면 그동안 국내에서 판매된 자동차의 자율 주행 기능은 자동 제동 속도 조절 등에서 운전자를 지원하는 수준 1~2정도였다. ​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고도 주행이 가능한 수준 3에서 자율 성주 이상 다음적으로 분류합니다. 다만 시스템이 운전자에게 운전을 요청하면 바로 핸들을 잡아야 합니다. ​ 모든 조건에서 운전자 없이도 주행이 가능한 완전(레벨 5)자율 성주 이상 다음회에 중간 단계이다. ​ 그만큼 수준 3은 차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형세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안전 기준이 중요하다.


    국토부가 마련한 세부 안전기준을 보면 자율주행 모드가 실행되더라도 비상상태에서는 운전자가 운전대를 잡을 수 있도록 경고 알람이 울려야 합니다. ​ 예를 들어 운행 중에 고속 도로 출구가 되고, 도로 공사 중일 때는 즉석 또는 15초 전에 경고를 통해서 운전자가 운전하도록 했습니다.특히 운전자의 착석을 감지해 운전자가 언제든지 운전할 수 있을 때만 자율주행 시스템이 작동하도록 합니다. ​ 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에도 10초 이내 운전자의 대응이 없으면 안전 때문에 속도를 줄이고 비상 경고 신호가 작동해야 합니다. 충돌이 긴박한 상황에서 운전자가 대응할 시간이 부족하면 시스템이 비상운행 기준에 따라 최대한 감속하도록 안전기준을 마련했습니다. 역시 이번 개정안에서는 처음 운전자가 단조향 장치(자동차선 변경)를 실행한 뒤 방향지시등을 작동하면 시스템이 운전자 대신 차선을 변경하는 수동차로의 변경 기능도 탑재할 수 있도록 제도화했습니다. 자료:국토교통부


    국토부는 향후는 국제 협의를 토대로 자율 주행 차가 스스로 판단하고 차로 변경을 수행하는 수준 3자동차에 변경 기능도 단계적으로 도입할 생각 임니다니다.​ 국토부 이창기 첨단 자동차 기술 과장은 "이번에 도입된 자율 주행 자동차 안전 기준을 기반으로 국제 안전 기준의 논의에도 적극 참여하고 데힝 민국이 자율 주행 자동차 국제 기준을 선도할 수 있도록 추진한다"이라며"자율 주행 자동차 분야에서 제도가 미비하기 때문에 산업 발전에 지장이 생기1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이라고 밝혔다.


    자율주행차에 대해 주식을 사야 합니다.흐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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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https://세로프게 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025&aid=0002965417https://세로프게 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081&aid=0003056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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